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투자

'22.3.25(금) 시가총액 상위 주요 종목 주가 현황

by @미국주식 2022. 3. 28.

S&P500 전고점 대비 -5.7%

NASDAQ100 전고점 대비 -12.0%

 

비교적 평화로운 한주가 또 지나갔습니다. 이번 주말도 왠지 모르게 주말이 길고 평온했네요. 필자는 주말에 주식 관련해서 완전히 떠나 있습니다. 평일에도 주가는 딱히 신경 안씁니다만, 주말에는 예약 포스팅 이외에는 별도 블로그 포스팅도 잘하지 않습니다. 

 

아이러니 하지만 시장을 잠시 떠나 있는게 시장에 더욱 길게 참여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S&P500 지수는 0.51% 비교적 강보합 상태로 마감한 반면에, NASDA100 지수는 -0.08% 수준으로 마감했습니다. 크진 않지만 둘의 방향이 반대입니다. 굳이 해석을 하자면, 금리 인상이 50bp(basis point)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전망으로 기술 성장주와 가치주와의 혼선이 있는 정도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것도 그냥 하나의 의견이지 답도 아니고, 큰 의미가 없습니다. 저는 전문가도 아닐뿐더러, 그냥 일개 개미 투자자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주가현황에 필자 의견을 쓰다보니, 이전에 기록했던 내용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주가현황을 그 정보만 제공하고, 의견등을 기록한 내용은 별도 포스팅 위주로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이정도로 마무리합니다.

 

지난주를 마무리했던 실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는 날짜는 3/27(일)로 되어있으나, 실질적으로 3/25(금)의 종가 실적입니다. 

 

시가총액 상위 주요 종목 주가 현황
시가총액 상위 주요 종목 주가 현황
시가총액 상위 주요 종목 주가 현황

댓글